Getting My 타임핀 To Work
Getting My 타임핀 To Work
Blog Article
처음 몇 번은 시간을 더하거나 빼고 미러링하는 데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단 그루브를 얻으면 앱에서 제공하는 보안 수준이 마음에 드실 것입니다.
토트넘 선수들은 굴리엘모 비카리오가 얼마나 좋은지 ‘상당히 놀랄 것’이다.
예를 들어 엔지니어링팀이라면 버그 수정에 걸리는 평균 시간을 조율하고, 디자인팀이라면 여러 유형의 크리에이티브 업무에 소요될 것으로 예정되는 기간을 합의하고 결정해야 합니다.
핀은 제이크와 내기를 하고 수정으로 된 눈을 찾기 위해 혼자서 지하 던전으로 내려간다. 제이크는 핀 걱정에 몰래 뒤따라가다 결국 둘 다 위험해 처하게 되고 버블검 공주가 둘을 구출한다.
참고로 이름을 바꾼 이유가 재밌는데, 그냥 펜들턴 워드 본인이 자기 이름이 아이들의 청바지나 티셔츠 등 캐릭터 상품에 떡하니 박히는 게 싫어서 그랬던 거라고.(...)
하드 타임박스와 소프트 타임박스 중 어떤 것을 설정하는지는 업무 목표가 무엇이냐에 따라 달라지며, 반드시 하나만 사용할 필요는 없습니다.
이때 자신도 사신이 되고 싶어서 된게 아니라고 토로하며 어떻게 사신이 되었는지 알려주는데...
이는 혼돈의 세계를 원한 골브가 세상의 파멸을 계획하는 리치를 지지했거나 리치의 배후가 골브라는 것을 추측해볼 수 있다.
버블검 공주의 마시멜로 티 파티에서 울룩불룩 공주(성우: 펜들턴 워드)에게 다리를 물린 제이크(성우: 존 디마지오)를 낫게 하려고 핀이 울룩불룩 세계로 떠나게 된다.
반대로 생명을 걷어가기만 했던 사신/죽음은 처음으로 품어야할 생명이 생겼다는 점에서 부성애를 가지게된게 아닐까 싶다.
또한, 각 작업에 특정한 양의 시간을 할당하는 훈련을 하게 되고 이로써 업무 계획에 걸리는 시간이 줄어들어 더 많은 시간을 집중할 수 있게 됩니다.
결국 화성의 왕이 자신의 불멸성을 죽음에게 내놓는 것으로 제이크를 살려내긴 했지만, 이 결과로 글럽은 그의 친구인 화성의 왕을 영원히 잃게 되었다. 그래도 프리즈모가 연 파티에서 즐겁게 놀고 있는 것을 보아 그럭저럭 잘 지내는 모양이었으나⋯⋯
계속 진행하기 전에 앱 작동 방식에 대한 기본 개념을 살펴보겠습니다. 앱은 전원 버튼을 누르는 즉시 기기를 잠그지만 잠금을 해제하려면 시스템 시간과 앱에서 활성화한 추가 수정자에 따라 핀이 달라집니다.
이러한 이유와 관계는 없지만 국내에서는 카툰네트워크에서 개봉하여, 종영 타임핀 전까지 최고의 인기를 구가했다. 각종 캐릭터 상품은 물론, 미 애니중에선 드물게도 국내에 극장판 상영까지 하는 쾌거를 이뤘으며, 종영된지 몇년이 지난 현재까지도 코어한 팬층이 있는 애니메이션이다.